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송파구 장지동 아파트 `송파파인타운7단지` , 전용 84㎡ 월세 거래 완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송파파인타운부동산중개는 이달 5일 서울시 송파구 장지동 송파파인타운7단지 전용면적 84.93㎡ 월세 매물을 보증금 3억원-월세 85만원에 중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송파파인타운7단지는 2008년 1월 입주했으며 최고 17층, 6개동, 총 537가구 규모다. 전용면적은 84.9㎡, 84.93㎡, 84.94㎡로 중형 평형을 제공한다.

송파파인타운부동산중개 관계자는 "장지동 전세·월세 거주민이 1만 가구 가까운 가락헬리오시티로 입주할 전망이다. 헬리오시티는 새로운 임대 물건이 넘쳐나며 장지동 또한 전세 물량들이 생기면서, 전반적으로 임대 시장이 정체돼 있는 상황이다"라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또한 "송파파인타운7단지는 역전세 상황까지 나타나지 않았으나 5000만~7000만원 가량 시세가 하락했다. 매매 거래의 경우 급매는 바로 계약이 성사되며, 꼭 팔아야 하는 매물은 가격 조정이 많이 이뤄지는 상황이다. 하지만 매수 의사가 있는 사람들은 시장 상황을 지켜보거나 매수를 보류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이번 매수인은 파인타운 거주민으로 자녀의 학교 문제를 고려해 파인타운단지 내에서만 이사하기를 원했다. 매수인은 송파파인타운7단지가 파인타운 중심에 있어 도로 소음이 적고, 교육·대중교통·쇼핑 시설을 이용하기 좋아 거래 결정을 서둘렀다"라며 거래 스토리를 말했다.

실제로 송파파인타운7단지는 8호선 장지역이 도보 10분 거리인 역세권 아파트로 대중교통 이용이 쉽다. 또한 복합쇼핑아케이드인 가든파이브가 도보권으로 NC백화점, 현대시티몰가든파이브점, 영화관, 워터파크를 한곳에서 이용한다. 동시에 문현초·중·고가 가까워 통학 안전성이 우수하다.

매일경제

[지도 출처 : 네이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경 부동산센터 이다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