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교보생명, 우수 설계사 자녀 해외어학연수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전혜영 기자] [19일간 뉴질랜드서 영어수업 및 문화체험…15년 간 2600여명 혜택]

머니투데이

교보생명 사옥 전경/사진=교보생명


교보생명은 겨울방학을 맞아 ‘우수 재무설계사(FP) 자녀 해외어학연수’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교보생명은 매년 여름과 겨울 두 차례, 우수한 실적을 올린 FP를 선발해 자녀 해외어학연수 기회를 주고 있다. 지난 2004년 시작해 올해로 16년째다.

이날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20여 명이 뉴질랜드행 비행기에 올랐다. 참가 학생들은 18박 19일간뉴질랜드 오클랜드 소재 사립학교에서 수준별 영어수업을 받고, 현지 가정에서 홈스테이를 하며 생활을 체험한다.

또 마오리족 민속마을, 지역 커뮤니티 캠프 등을 방문해 뉴질랜드 문화를 접하고, 카약, 루지 타기, 양털 깎기 등 다채로운 활동을 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5년간 연수를 다녀온 학생들은 2600여명에 이른다. 지난해 7월에도 우수 설계사 자녀 40명이 캐나다 벤쿠버로 하계 어학연수를 다녀왔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업계에서 처음으로 시작한 자녀 해외어학연수 프로그램이 FP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회사에서 보내주는 것이라 어린 자녀를 믿고 맡길 수 있고 연수비용도 지원해주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전혜영 기자 mfuture@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