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11번가, 최대 52% 할인 '완벽한 설날'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키뉴스 이길주 기자] 11번가(사장 이상호)가 가성비 좋은 설 선물세트 3천여 개(최대 52% 할인)를 앞세워 14일 부터 오는 30일까지 설 프로모션 '완벽한 설날'을 실시한다.



총 3번의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세배 딜'부터 지역생산자.브랜드사와 협업한 실속형 선물세트 마련,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상품 추천.큐레이션 영역에 집중했다.



하루 3개씩 내놓는 '세배 딜'은 설 맞이 10% 할인쿠폰에 상품별 중복 보너스쿠폰(최대 22%)을 더하고 T멤버십 할인(최대 22%)까지 총 3번의 트리플 할인을 받으면 보다 합리적인 설 선물 구매가 가능하다.



14일에는 '정관장 홍삼원세트 50ml 20포(2세트)'를 최종혜택가 3만6810원에 구매할 수 있고 그 외 11번가 단독 실속구성 'LG생활건강 촉촉 그린 가드닝 세트'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키뉴스

11번가, 가성비 높은 3천개 설 선물세트 최대 52% 할인(사진=11번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설 행사는 지역생산자나 브랜드사와의 협업을 통해 가성비 좋은 상품 수급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11번가 임현동 마트 담당은 "고객들이 매년 명절 때마다 수많은 설 행사와 선물세트 사이에서 어떤 상품을 사야 할지 고민하고 여러 상품의 품질과 가격을 비교하는 과정에서 겪는 선택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품질 좋은 상품 수급에 힘썼다"며, "큰 고민 없이도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지역생산자들의 이름을 내건 신선 선물세트나 제조사와의 협업을 통해 가성비를 앞세운 11번가 단독구성 상품 마련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11번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기획 선물세트는 필요한 상품으로만 구성해 가성비를 극대화하거나 젊은 고객들이 선호할 만한 트렌디한 패키지로 차별화를 둔 것이 특징이다.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퓨전.신품종을 테마로 한 이색상품도 마련했다.



고객들이 직접 비교검색 하지 않아도 추천.큐레이션을 통해 선물 대상이나 목적에 맞는 상품을 제안해 고객편의를 극대화한 선물 검색추천서비스도 금주 중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 타깃별 정확한 선물 추천을 위해 2017년~2018년 설 시즌 동안 많이 검색된 키워드와 인기 설 선물 구매 리뷰를 교차 분석했다.



고객들이 11번가 검색창에 '설날 선물세트', '설날 부모님 선물 추천' 등을 검색하면 대상별 부모님(시부모님, 처가, 시댁, 어머니 등) 친인척(큰아버지, 이모, 삼촌 등) 지인(남자동료, 여자동료, 회사 등) 선생님(남선생님, 어린이집 등) 추천 인기 상품을 보여주는 형태다.



쇼핑 목적에 맞는 다양한 상품 큐레이션도 선보인다. 테마별 명절 준비(준비식품.주방용품.가전용품.차례용품.안전귀향.가족놀거리)를 위한 '준비용품' 해외직구로 건강식품을 주로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해외직구' 대량구매 고객들에게 OK캐쉬백 적립혜택을 제공하는 '다다익선' 등 여러 고객들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키기 위한 세분화된 상품 큐레이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온라인 디지털 경제미디어 키뉴스(K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