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49991925 1162019011249991925 03 0301001 6.0.8-hotfix 116 한국금융신문 0

서울신라호텔, 명절 상품 '홀리데이 와이너리' 선봬

글자크기
한국금융신문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서울신라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대표적인 명절 상품 ‘홀리데이 와이너리’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화려하게 꾸며진 대연회장에서 다채로운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 낭만적인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유명 인사들의 결혼식으로 유명한 서울신라호텔의 대연회장 ‘다이너스티’에서 화려하게 준비된다. 특히, 올해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낭만의 나라 ‘프랑스’를 모티프로 꾸며진다. 약 1130㎡(340평)의 대연회장에 마련된 만찬 테이블과 화려한 샹들리에,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과 촛불이 마치 프랑스 영화 속 만찬장을 연상하게 한다.

이번 홀리데이 와이너리에는 프랑스 콘셉트에 맞춰 낭만적인 샹송 공연이 예정됐다. 감미로운 음색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보컬리스트 남예지가 공연자로 나선다. 피아노, 콘트라베이스, 재즈드럼 등 5중주로 구성된 아름다운 선율 위에서 펼쳐지는 보컬리스트의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

또 10여종의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가 마련된다. 마리아주 안주는 서울 신라호텔의 대표 메뉴뿐 아니라 프랑스식 요소가 곳곳에 숨은 음식으로 구성된다. 특히 최근 국내에서도 새롭게 인기를 얻고 있는 유럽 전통 스타일로 조리된 소시지, 햄 등의 육가공품인 ‘샤퀴테리’와 치즈를 별도 스테이션에서 제공해 와인에 맛을 더한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설 연휴인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 저녁 7시부터 두 시간 동안 열리며, 재즈 공연은 저녁 7시30분부터 1시간 진행된다.

패키지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과 ▲디럭스 룸(1박)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 ▲체련장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된다.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디럭스 객실 타입을 선택하는 고객들은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이 추가된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