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AIA생명, 3대 질병 보장하는 '(무)트리플 건강보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IA생명은 대한민국 3대 질병인 급성심근경색증, 뇌출혈 그리고 암을 모두 보장하는 '(무)트리플 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한국인 사망원인 1·2·3위를 차지한 암, 심혈관 질환, 뇌혈관 질환은 누구나 대비해야 할 대표중대 질병이다. 특히 기온이 낮아지는 겨울에는 심뇌혈관질환 발생률이 급증해 주의해야 한다.

30년 만기로 설계된 (무)트리플 건강보험은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 확정 시 각각 최초 1회에 한해 최대 3000만원을 보장한다. 여기에 (무)트리플 암진단특약 가입 시 최대 3000만원 진단금이 지급되며 유방암, 전립선암, 대장암까지도 일반암과 동일하게 100% 보장받을 수 있다.

또 (무)트리플 특정암특약과 (무)트리플 고액암특약을 함께 가입하면 고액 치료비가 예상되는 암진단 시에도 든든하게 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무)트리플 건강보험은 보험기간 내내 보험료 인상이 없으며, 계약 후 경과 기간에 따라서 보장금액이 2배, 3배까지 증가하는 체증형 보험 상품이다. 따라서 하루라도 일찍 가입하면 든든한 보장을 더 빨리 마련할 수 있다.

월 납입 보험료는 주계약과 암진단 특약 가입 조건으로 40세 남자 기준 월 3만1900원, 여자 기준 월 2만1400원 수준이다. 고액암특약과 특정암특약을 모두 가입해도 40세 남자 기준 월 4만3490원, 여자 기준 2만7800원에 3대 질환을 모두 보장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AIA생명 홈페이지 또는 고객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