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해커스공무원, 27일 대구·28일 부산서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사진=해커스공무원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 합격 공무원 학원’ 부문 1위 해커스공무원이 공무원 시험 준비를 시작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공무원 시험 준비생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고, 합격으로 가는 상세한 커리큘럼을 제시할 예정이다.

해커스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는 오는 27일과 28일 예정되어 있으며, 각각 대구 EXCO와 부산 디자인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대구에서는 지난 3월, 부산에서는 지난 6월 해커스공무원 설명회가 진행되었는데, 여기에 참석하지 못한 예비 공무원 준비생들의 요청이 지속적으로 이어져 12월에도 대구와 부산에서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해커스측은 설명했다.

해커스공무원은 지난 10월 4일과 10일 대전과 인천에서 설명회를 개최하였는데 참여자 155명 전부가 설명회에 만족했다는 답변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해커스공무원 수험 전문가와 스타 강사진이 연사를 맡아 공무원 시험 필수정보와 합격 핵심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설명회 내용을 살펴보면, 1부에서는 공무원 수험 전문가가 초시생이 반드시 알아야 할 공무원 시험정보를 제공한다. 이어 2부에서는 공무원 수험 전문가가 철저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확인한 ‘불합격을 피하는 공부방법’을 소개한다.

3부에서는 해커스공무원 쌩기초 영어 전문가 윤정호 강사와 한국사 스타강사 이중석씨의 합격전략이 소개된다. 윤정호 강사는 대구 설명회에서 합격의 핵심 Key를 잡을 수 있는 영어 준비전략을 소개하며, 이중석 강사는 부산 설명회에서 한국사 고득점 전략을 소개한다.

특강 참석자에게는 △공무원 필수과목 기본서 △해커스공무원 기출보카 △해커스공무원 합격 로드맵 △해커스공무원 주간 학습지 회독증강 등 합격을 도울 다양한 비매품을 제공한다. 또 설명회 참석자에 한하여 경품 추첨을 통해 에어팟과 태블릿 PC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조기마감될 수 있으니 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해커스측은 밝혔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최근 선발인원이 해마다 증가함에 따라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지고 있다”며 “해커스 공무원은 '최단기 합격 공무원 학원 1위' 성원에 보답하고자 공무원 시험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올바른 정보와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