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BIZ Report] 여유롭게 즐기는 여행 상품 ‘라르고’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참좋은여행

중앙일보

참좋은여행이 여행의 본질적인 의미에 집중할 수 있는 테마형 패키지 상품군 ‘라르고’ 여행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참좋은여행]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이 테마형 패키지 상품군 ‘라르고’ 여행을 제안했다.

라르고(Largo)는 ‘아주 느리게’라는 뜻의 음악 용어에서 이름을 땄다. 여행의 본질적인 의미에 더욱 집중하자는 의미다.

많은 나라 혹은 도시를 돌아보는 일반 패키지 상품과 달리 1~2개 도시를 깊고 자세하게 볼 수 있는 패키지다. 현지에서 국내선 이동으로 이동 시간을 줄이고 한 도시에서 머무는 시간을 늘려 체력 소모를 줄일 수 있다. 참좋은여행 관계자는 “빡빡한 일정에 부담을 느끼는 중장년층에 추천한다”고 전했다.

같은 나라·도시도 일반 패키지와 다르게 구성했다. 참좋은여행 관계자는 “이미 다녀온 곳이어도 색다른 느낌으로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라르고 상품은 유럽·아메리카·오세아니아 등 장거리 노선이 대표적이다. 아시아 지역 역시 쇼핑센터 방문을 최소화해 부담을 줄인 상품으로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참좋은여행 관계자는 “타사 대비 합리적인 금액으로 조금 더 좋은 호텔과 식사, 여유로운 일정을 제공하는 라르고 플러스 상품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참좋은여행은 2018년 한 해 동안 가장 사랑받은 100개의 여행 상품을 예약한 100명의 고객에게 결제한 금액을 100% 돌려주는 ‘VERYGOOD100 FESTIVAL’ 이벤트를 오는 2019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중앙일보디자인=배은나 기자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