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더슬립 "씰리 템퍼매트리스로 아늑한 성탄절 보내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대학경제 권태혁 기자] 씰리·템퍼매트리스 등 고기능성 수입매트리스 전문 업체 더슬립은 오는 25일 성탄절을 맞아 최저가 세일을 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추운 날씨에 따스한 이불 속에서 힐링을 즐기려는 수요가 높아지는 요즘 침구를 교체하거나 새로 구매하려는 이들을 위해 모든 라인업을 할인한다.

더슬립 매장에서는 겨울철 숙면의 핵심 키워드로 알려진 여러 가지 품목을 일괄 할인 전시한다.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는 물론 킹스다운,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피딕 등 10여 가지 이상 프리미엄 브랜드 40여 모델이 감가된다. 여기에 모션베드 뿐만 아니라 저상형침대-패밀리침대 라인업까지 포함된다.

소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미국 고품격 브랜드를 모두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히 정품과 차이 없는 10년 품질 보장 혜택을 적용한다.

전 품목 모두 직접 누워보거나 만져보는 등 체험 비교가 가능하고, 프레임 선택 노하우 및 매트리스 관리 방법, 상세 제품 스펙 등에 대해 일대일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 판매처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숙면에 이로운 고기능성 수입매트리스를 모두 할인한다.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 등 다채로운 라인업이 한 자리에 모인다. 편하게 쇼룸에 방문해 수면 전문가의 컨설팅과 함께 직접 체험하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권태혁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