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 이번달 안에 사용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카페·편의점·영화관 등 제휴 가맹점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통신업체 멤버십 포인트는 이달까지 써야 한다. 통신업체 포인트는 마일리지처럼 누적되는 게 아니라 연초에 지급돼 해를 넘기면 자동 소진되기 때문이다. 포인트 잔여량과 각종 제휴사 혜택은 통신업체 멤버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달까지 택시 호출 서비스 'T맵 택시' 이용자들에게 한 달 5번에 한해 택시 요금을 10% 할인해준다. 국내 여행 호텔·리조트 예약을 할 때 여행 사이트 투어비스를 이용하면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 혜택이나 조식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또 제주도 20여 개 인기 관광지에서 최대 30% 싸게 티켓을 살 수도 있다. SK텔레콤은 멤버십 등급별 연간 할인 한도를 없애 고객들이 포인트 차감 걱정 없이 멤버십을 쓸 수 있도록 했다.

KT는 이달 햄버거 전문점 버거킹과 제과점 뚜레쥬르에서 각각 최대 50%, 3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이달 인터넷TV 유료 VOD(주문형 비디오)를 40%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도 추가했다.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에버랜드·롯데월드·서울랜드 입장료를 40~55% 할인하는 프로그램도 있다.

LG유플러스는 그룹 계열사를 활용한 쇼핑 혜택 'U+패밀리샵'을 운영한다. 온라인 쇼핑몰 LG전자샵·리튠샵·LG생활건강샵에서 판매하는 가전제품과 화장품, 건강식품을 10~15% 할인받아 살 수 있다. 특히 LG생활건강샵과 리튠샵에서 5만·10만원 이상 구매를 하면 추가로 5000~1만5000원 통신 요금 할인도 제공하고 있다. 매월 1회 CGV·메가박스 등 영화관 무료 예매 서비스도 있다.

연말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멤버십 혜택도 있다. SK텔레콤 고객은 괌과 사이판에서 렌터카·택시·음식점 요금 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렌터카업체 버젯렌터카를 사용하면 최대 60% 할인을 제공하고, 괌에서 미키(Miki)택시를 타고 10달러 이상 결제하면 1달러를 깎아준다. 현지 30여 곳 식당에서 최대 3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KT는 제주항공과 제휴해 국제선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국내선 1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을 제공하고, 아시아 여행 예약 업체 클룩과 함께 최대 5만원 할인 혜택도 준다.

LG유플러스는 롯데·신세계·갤러리아·신라아이파크 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기문 기자(rickymoon@chosun.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