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컴투스, 오색단풍 물드는 가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가을을 맞아 자사의 모바일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낚시의 신’에서는 오는 12월 5일까지 ‘가을 단풍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출석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황금열쇠’, ‘고급 골드부스터’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며, ‘노란 단풍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미끼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기 소셜 게임 ‘타이니팜’에서도 단풍이 물드는 가을을 맞아 ‘타이니 단풍 예술제’를 준비했다. 미션을 통해 ‘단풍 화가 악어’, ‘단풍 사진사 사슴’, ‘단풍 조각가 기린’ 등 총 3종류의 새로운 이벤트 동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그 밖에 전설 동물 및 다채로운 재화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또한 '사커스피리츠'는 오는 16일까지 '가을의 정령과 함께하는 밤나무 흔들기' 이벤트를 실시해 미션 달성 보상뿐 아니라 밤나무를 흔드는 횟수 달성 시 추가로 '시공석', '5~6성 선수상자'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들은 '단풍', '밤나무' 등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소재들을 활용해 게이머분들에게 게임 속 색다른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마련됐다."고 말했다.

글 / 게임동아 조학동 기자 <igelau@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