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교원그룹, 8개 계열사 통합 포인트몰 ‘K멤버스’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교원그룹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교원그룹은 8개 계열사 18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포인트몰 ‘K멤버스’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K 멤버스는 교원그룹에서 선보이는 18개 브랜드 150여개의 상품과 서비스를 모아놓은 사이트다. 구몬학습, 빨간펜, 올스토리 전집 등 교육문화 상품을 비롯해 교원웰스의 렌털 상품, 교원라이프 상조서비스 등 생활문화 사업 전 영역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전국 4개 지역의 더스위트호텔과 체험학습 상품까지도 이용 가능하다. K 멤버스에 가입하면 제약없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통합 포인트가 적립된다. 구매시 마다 상품 가격의 5%~25%가 즉시 적립되며 상품에 따라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포인트를 보유한 고객은 상품금액을 포인트로 결제 가능하다.

‘제휴몰’도 마련했다. 제휴몰은 교원그룹 상품외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 공간이다. K 멤버스 포인트를 제약없이 100% 사용할 수 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원그룹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인 ‘교원가족’이 포인트를 활용해 교원그룹 브랜드를 즐겁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통합 포인트몰 K 멤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포인트를 쌓고 사용하는 것을 넘어 어린아이부터 노년까지 교원그룹과의 인연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며 라이프스타일을 높여 나갈 수 있는 새로운 장(場)으로 거듭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