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주택금융공사, 나눔국민대상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16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열린 '2018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에서 정재선 주택금융공사 공공가치경영본부장(왼쪽 네번째)이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제공=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6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열린 '2018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에서 정재선 주택금융공사 공공가치경영본부장(왼쪽 네번째)이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제공=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공동모금회')는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주요 기부자인 한국주택금융공사(HF)가 '2018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시상식에서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보건복지부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KBS가 공동 주최하는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은 우리 사회에서 나눔활동에 앞장서는 기관 및 개인을 발굴포상해 명예감을 높이고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한국주택금융공사의 경우, 부산지역의 복지발전을 위해 임직원으로 구성된 '보금자리봉사단'을 중심으로 취약계층 가구의 낙후된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HF 드림 하우스' 정부 노인일자리 사업의 공백기간 중 일자리를 제공하는 'HF 어르신 일자리 이음 사업' 방과 후 어린이 돌봄 교실 운영과 경력단절여성 재취업을 위한 '워킹맘 아이돌보미 사업' 등을 꾸준히 노력해 왔다.

이러한 사회공헌활동의 공적을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이정환 주택금융공사 사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임직원의 노력이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민의 복지증진과 우리 사회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