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7 (월)

1388청소년지원단, 학교폭력예방 거리캠페인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제공=김해시) 1388청소년지원단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 주차장에서 거리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해=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김해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13일 2018 김해시 평생학습 과학축제가 개최되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 주차장에서 2018년 제4회 1388청소년지원단 거리캠페인을 펼쳤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축제장 일대에서 청소년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지역 내 위기청소년 지원에 대한 공감대 형성과 안전한 환경 조성을 위해 학교폭력 예방 및 1388청소년 전화 홍보를 주제로 캠페인을 펼쳤다.

이는 청소년들의 일탈을 예방하고 건강한 청소년으로 육성하기 위해 위기청소년을 조기에 발견하고 위험에 노출된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이날 캠페인에는 청소년지도협의회, 상담자원봉사자, 꿈드림학습멘토단, 시청직원 등 20여명이 함께했으며, 축제장내에서 센터 유인물과 홍보물을 나눠주고 거리 상담을 하는 등의 활동으로 진행됐다.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류정옥 센터장(김해서 여성가족과장)은 "청소년들이 자유롭게 학교생활을 즐기고 열심히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안전한 환경 조성이 필요하다"며 "학교폭력이 예방될 수 있도록 지역주민, 민간단체 및 유관기관과 함께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으며 지역 내의 많은 지역의 기업, 단체, 개인들이 위기청소년 문제에 관심을 가져 달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