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7 (금)

풀무원녹즙, 삼육서울병원 내방객에 '위러브' 체험 프로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신선음료 브랜드 풀무원녹즙이 삼육서울병원과 공동 마케팅을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동 마케팅은 풀무원녹즙의 '속편한 하루를 위한 건강 U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위 건강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위를 보호해 주는 성분으로 알려진 비타민 U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풀무원녹즙과 삼육서울병원은 이번 공동 마케팅을 통해 11월 30일까지 외래환자 및 방문객을 대상으로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제품 '위러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체험 프로모션은 삼육서울병원 내 비치된 캠페인 포스터 및 안내 책자에 표시된 큐알(QR)코드를 스캔한 후, 배송 정보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풀무원녹즙의 '위러브'는 열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 U가 원료의 영양 손실 없이 1600ug 이상 함유된 풀무원녹즙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진 국내산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케일 생즙을 55%까지 함유했으며 신선한 6가지 채소를 식물성유산균으로 발효시킨 채소 발효즙이다. 하루 평균 약 2만5000명이 찾는 '위러브'는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아침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된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