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닥터에이-국민대 평생교육원 건강미용경영과정 '기술교류' MOU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셀큐베이터 ㈜닥터에이 서윤숙 대표이사(왼쪽)와 국민대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건강미용경영 과정 장매화 주임 교수가 산학협력 업무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셀큐베이터 ㈜닥터에이(대표이사 서윤숙)는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건강미용경영 과정(주임 교수 장매화)과 15일 오후 2시 국민대 종합복지관에서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닥터에이 서윤숙 대표이사와 국민대 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건강미용경영 과정 장매화 주임 교수가 참석했으며, 이날 유기적 협력 및 연계체제를 구축해 상호 간에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교류하기로 협의했다.

양 기관은 전문인 양성 및 창의적·실용적 교육의 교류와 건강, 미용, 콘텐츠, 연회비즈니스, 사회발달심리, 보완통합의학, 보건복지,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상호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시설 및 인적·물적 자원 상호 교류, 상호 간 온·오프라인 홍보 지원, 특기자 및 신·편입생 추천, 교·강사 임용 기회 제공, 예비신입생 및 재학생의 교육프로그램 공동개발, 세미나 및 대회 개최, 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게 된다.

서윤숙 대표는 "국민대 평생교육원과 산학 공동 협력체계를 구축해 전문 인력 양성 및 기관 발전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며 "이번 산학협력이 피부 미용 및 건강 증진에 앞장서고 있는 양 기관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셀큐베이터 닥터에이는 셀큐어 전문 에스테틱 브랜드 'P1P닥터에스테'를 운영하는 등 전국 150여 곳 에스테틱과 가맹점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중국, 일본, 미국, 베트남 등 해외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