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청렴문화 정착 나서 … 윤리경영 청렴 비전 선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 직원 청렴서약서 작성과 청렴TF팀 임명장 수여

부정청탁금지법 및 공직자 행동강령 외부전문가 초빙강연

아시아투데이

농식품유통진흥원이 ‘윤리경영 청렴 비전선포식 행사’를 개최한 후 서재형 원장과 함께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했다./제공 = 농식품유통진흥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수원/아시아투데이 김주홍 기자 =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은 15일 ‘윤리경영 청렴 비전선포식 행사’를 갖고 반부패 청렴문화 정착에 앞장서 나갈 것을 다짐했다.

서재형 유통진흥원장의 청렴윤리 경영 선서문 낭독을 시작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40여 명의 유통진흥원 전 직원들은 청렴한 경영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청렴서약서를 작성하는 한편, 수원 권선구 행정타운 일대에서 청렴 관련 홍보물을 배포하는 등 반부패 청렴문화 정착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어 직원들은 이상범 한국청렴사회연구소장이 진행한 부정청탁금지법과 공직자행동강령에 대한 사례 교육을 청취하며, 부패 취약분야 및 관련 규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유통진흥원은 반부패 시책 발굴 및 청렴 분위기 확산을 위해 전담 TF팀을 구성, 부패 취약분야 발굴 등을 중점 추진할 계획이다.

또 현재 진행 중인 공모전을 통해 선발한 우수 청렴슬로건, 표어, 청렴수기 등을 홈페이지 배너, 팝업창 등에 적극 홍보, 반부패 청렴문화정착을 위해 노력해 나갈 방침이다.

서재형 유통진흥원장은 “윤리경영 청렴 비전선포식 행사를 통해 조직의 청렴문화를 정착시키고 도민에게 신뢰를 받을 수 있는 공공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