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할리스커피, 가을 베이커리 9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할리스커피가 완연한 가을을 맞아 커피와 어울리는 베이커리 9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 베이커리 9종은 '어텀 페어링'이라는 주제로 가을과 어울리는 커피 등 다양한 음료와 즐기기 좋은 제품군인 미니라운드케익, 파운드케익, 데니쉬식빵 등으로 구성됐다.

미니라운드케익는 특별한 날을 소소하게 기념할 수 있는 '작지만 완전한 케익'이 콘셉트다. 대표 품목인 '얼그레이 쉬폰 라운드'는 얼그레이 티를 직접 우려 만든 생크림을 부드럽고 촉촉한 쉬폰 케익으로 얼그레이 본연의 깊은 향을 맛볼 수 있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보이는 파운드케익과 데니쉬식빵은 커피와도 잘 어울리지만 티 음료 등 다양한 음료와 함께 바쁜 일상 속 식사 대용으로도 좋은 베이커리 메뉴.

데니쉬식빵은 천연발효종으로 12시간 이상 저온숙성해 부드럽고 쫄깃한 페스츄리에 각종 토핑이 더한 것이 특징으로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국내산 마늘로 만든 크림치즈 소스가 어우러진 '갈릭 데니쉬식빵', 햄과 체다치즈가 들어간 '햄치즈 데니쉬식빵'으로 2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할리스커피는 보다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입맛을 고려해 '고구마치즈', '유자초코무스', '얼그레이롤토르테' 디저트 케익 3종도 추가로 출시한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