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KT, `Y콜라보` 10월 한정판 굿즈 무료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Y콜라보'를 통해 무료로 제공하는 한정판 굿즈. [사진제공 = K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T 9월에 이어 10월에도 'Y콜라보'를 통해 한정판 굿즈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KT는 2016년 'Y' 브랜드를 론칭하고 1020세대를 위한 요금제뿐 아니라 'Y24무비나잇', 'Y캠퍼스어택', 'Y데이터박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올해도 1020세대들에게 친숙한 문화와 공간을 통해 지속적으로 즐거운 경험을 제공 중이다.

'Y콜라보'는 KT Y고객만이 가질 수 있는 특별한 혜택으로 Y세대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함께하는 콜라보 굿즈 프로그램이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기성품이 아닌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한정판 굿즈를 별도 제작해 매 회 24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지난 9월 첫번째 'Y콜라보' 굿즈로 디자인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와 협업해 한정판 양말을 선보였다. 발랄한 도트무늬와 트랜디한 호피무늬 2가지를 한 세트로 구성해 패션과 디자인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10월에는 무심히 걸쳐만 놓아도 기분 좋아지는 타월을 만드는 브랜드 이쿠나와 함께 베스 타월을 준비했다. '즐거움'을 표현한 불꽃놀이 패턴과 민트컬러가 어우러진 타월로 앞, 뒷면의 색상이 반전돼 두 장의 타월을 가진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10월 Y콜라보는 KT닷컴에서 15일부터 11월 11일까지 KT Y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