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게임아카데미 4기 수료식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6개월간 진행된 경기게임아카데미 4기 10개 프로젝트 데모데이 발표 및 수료식 진행

경기콘텐츠진흥원, 건전한 게임생태계 조성을 위한 게임 인재 양성에 노력할 예정

아시아투데이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경기게임아카데미 4기의 수료식을 진행했다./제공 = 콘텐츠진흥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수원/아시아투데이 김주홍 기자 =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지난 20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경기게임아카데미 4기의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경기게임아카데미는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진행하는 게임전문 인력 양성 프로그램이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4기 수료생 14명의 게임개발 성과 및 후속 지원에 대한 방안이 발표됐으며, 경기콘텐츠진흥원의 오창희 원장과 경기게임아카데미 권오찬 교수, 지국환 교수, 김상헌 교수 등이 참석했다.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수강생으로 선발되면 6개월간의 교육 과정 동안 게임개발 및 창업 등에 관한 실무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경기게임아카데미는 1~4기까지 총 41개 게임 창업 팀을 지원했으며, 출시 26건, 퍼블리싱 계약 5건, 게임공모전 출품 6건 등의 성과를 냈다.

경기게임아카데미를 운영 중인 경기콘텐츠진흥원 오창희 원장은 “국내 게임 산업의 양극화를 극복하고, 건전한 게임 창업 문화 장려를 위해 경기게임아카데미를 시작했다”라고 경기게임아카데미 사업의 취지를 밝히며 “앞으로 경쟁력 있는 강소 게임사들을 발굴, 육성하기 위한 경기게임아카데미 사업을 통해 건전한 게임 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