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하스스톤’ 선보일 콘텐츠는?…오리지널 카드·여관주인이 환영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에 게임 관련 콘텐츠를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매경게임진

선보이게 될 콘텐츠로는 새로운 오리지널 카드와 신규 플레이어만을 위한 새로운 등급 개설 및 모든 플레이어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관주인의 환영 묶음 상품 업데이트 등이다.

다음 달에 하스스톤 오리지널 카드 팩에 신규 카드 4장을 새롭게 선보인다.

하스스톤 정규력이 바뀌면서 일부 오리지널 카드를 정규전 모드에서 더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되었는데 그 중 직업 카드도 포함됐다. 이에 직업별 오리지널 카드 수를 비슷하게 맞추기 위해 이번에 새로운 직업 카드를 추가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카드는 마법사 전용 카드인 고드름(Icicle)과 지식의 고서(Tome of Intellect) 카드, 흑마법사 전용인 공허의 부름(Call of the Void) 카드와 도적 전용인 슬쩍(Pilfer) 카드다.

‘하스스톤’을 처음 접하는 신규 플레이어들을 위해 ‘하스스톤’ 등급전 모드에 신규 플레이어 전용 등급을 새롭게 적용한다.

신규 플레이어는 기존의 25등급이 아닌 50등급부터 게임을 시작하게 되며 50등급부터 26등급까지는 신규 플레이어끼리만 대결하게 된다.

25등급에서 20등급까지의 구간과 마찬가지로 이 구간에서는 게임을 져도 별을 잃지 않으며 25등급을 한번 달성한 플레이어들은 그 아래 등급으로는 내려가지 않게 된다.

여관주인의 환영 묶음 상품도 새롭게 변한다. 여관주인의 환영 묶음 상품은 오리지널 카드 팩 10개와 무작위 오리지널 직업 전설 카드 한 장으로 구성, 신규 플레이어 및 기존 플레이어들에게도 유용한 계정당 1회씩만 구매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여관주인의 환영 묶음 상품은 무작위 오리지널 직업 전설 카드 1장 대신 오리지널 카드 세트의 6가지 전설 용족 카드인 알렉스트라자(Alexstrasza), 데스윙(Deathwing), 말리고스(Malygos), 노즈도르무(Nozdormu), 오닉시아(Onyxia), 이세라(Ysera) 중 하나를 포함하게 된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