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오잉글리시 “EBS 스타강사 ‘샤이니’와 만나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실전영어 트레이닝 프로그램 ‘오잉글리시’에 EBS 스타강사 샤이니 등이 출연하는 레슨 영상 ‘바로 써먹는 오잉 1분 영어’ 300여편을 업데이트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영상은 ‘상황대화’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상황대화는 식당, 카페, 공항, 병원 등 다양한 장소에서 주문, 체크인, 진료 등 상황별 문장을 익히는 콘텐츠다. 해당 영상은 각 상황 별 표현을 약 1~2분 분량으로 담았다.

특히 샤이니를 비롯해 김승규, 조정현 등 스타강사의 참여가 눈길을 끈다. 샤이니 강사는 EBS에서 활약하는 스타강사다. 유쾌한 강의로 즐거운 수업을 이끌어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역시 EBS에서 활약한 김승규 강사는 ‘스피킹의 king’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조정현 강사는 기적의 초등 영문법 저자로 메가잉글리시의 인기 강좌를 제공하고 있으며 그룹 브레스에서 가수 활동을 하고 있다.

한빛소프트는 “학습자들은 강사들의 쉽고 재미있는 레슨 영상만 봐도 상황별 표현 학습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오잉글리시의 듣고 말하기 반복 학습 프로그램으로 소리 내어 훈련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유용하게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오잉글리시’는 어휘부터 상황대화, 영상학습 등 약 2800여개의 콘텐츠를 갖춘 영어 트레이닝 앱이다. 음성채팅 메뉴를 통해 상주해 있는 원어민 강사와 실시간 원어민 회화를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현재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 체험이 가능하며 최대 40%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