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다이어트 성분 더욱 강화된 '뉴피니션 다이어트' 리뉴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넷뉴스팀]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은 무더위에 다이어트를 위한 극단적인 식단조절과 무리한 운동은 탈진, 어지럼증, 무기력증의 증상을 초래할 수 있어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실외 운동이나 스트레칭, 요가 등 가볍게 활동량을 늘려가는 것이 중요하며, 자신의 체질과 건강상태를 고려해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글로벌 헬시뷰티기업 ㈜뉴트리(Newtree)의 '뉴피니션'이 고강도의 운동이나 절식 없이 체중과 체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각광 받고 있다. 기존 제품인 '뉴피니션 다이어트'에서 기능성 소재를 강화한 '뉴피니션 다이어트 리셋 포뮬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것이다.


총 세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뉴피니션 다이어트 리셋 포뮬라'는 부위 별로 집중 케어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체지방 감소, 원활한 배변활동 등 다방면으로 도움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침에 섭취하는 '핏 바디&라인 디자이너'는 뱃살의 원인이 되는 백색 지방을 소모시키고 갈색 지방 및 적색근육을 늘려 기초대사량 증진과 체질 개선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팻 블로커&버너'는 섭취한 음식의 열량이 지방으로 쌓이는 것을 차단하거나 분해하는 역할을 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활동량이 적은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방법으로 점심에 섭취할 수 있으며, 주로 기초대사량의 저하로 고민하는 3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저녁에 섭취하는 '이너 팻 슬림'은 피하지방층에 있는 미세 혈관과 림프 순환 장애로 인해 발생하는 지방과 노폐물을 없애주고, 체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뉴트리(Newtree)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나이가 들면 같은 양을 먹어도 20대보다 더 살이 잘 찌는 체형으로 변하게 되는데, 이는 연령이 늘어남에 따라 몸의 근육이 줄고 체지방이 늘어나기 때문"이며 "뉴피니션은 식품의약안전처에서 다이어트와 피부 손상 등을 개선하는 등 그 기능성을 인정 받은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뉴피니션을 통해 살이 찌는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고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로 가꿔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은 개인의 체질 및 건강상태에 따라 제품 내 성분 및 함량을 살핀 뒤 올바른 방법으로 섭취해야 부작용을 줄일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news@gomh.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