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6 (목)

대우산업개발, 고객 위한 카페형 커뮤니티센터 '이안공감'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대우산업개발이 고객들을 위해 '이안공감'커뮤니티 센터를 운영하며 고객들과의 소통확대에 나섰다.

17일 대우산업개발에 따르면 베이커리 카페형 이안공감은 지난달 충남 서산시 테크노밸리 지역에서 문을 열었다.

이 곳은 대우산업개발이 서산지역에서 진행한 3개 사업장(이안 서산테크노밸리, 이안 더 서산, 이안 큐브)의 계약자 및 입주민들을 위한 공간이다. 아파트 내부가 아닌 서산 테크노밸리 중심대로에 위치하고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뉴스핌

이안공감 내부모습 [사진=대우산업개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안공감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전 메뉴 40%의 할인혜택 및 다양한 문화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카페에는 프렌치 정통 베이커리 및 샌드위치, 커피를 판매한다.

이번 달부터는 문화강좌가 시작된다. 오는 18일, 25일에는 어린이 쿠킹클래스가 진행된다. 이 후 어린이와 어른을 위한 흥미로운 문화강좌가 매주 진행된다. 모임이나 스터디, 기념일에 공간대여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도 마련될 계획이다.

대우산업개발 관계자는 "시범형태로 운영하고 있는 이안 공감에 대한 반응이 예상보다 폭발적이어서 3개의 사업을 진행 중인 대구지역에도 올 하반기에 오픈 계획을 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za@newspim.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