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아시아경제TV, '24시간 인공지능 무료 종목상담' 서비스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출처=아시아경제TV 방송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쌍방향 재테크를 선도해 온 아시아경제TV가 이번에는 ‘24시간 무료 종목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안타증권의 인공지능 종목분석시스템인 ‘티레이더’를 통해 내 종목진단을 24시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서비스는 투자자들의 종목진단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양사간 업무제휴를 통해 이뤄졌다.

티레이더는 유안타증권이 개발한 빅데이터 알고리즘 분석으로 차트와 수급, 실적 등 주가에 영향을 주는 가장 큰 요소들을 다각적으로 분석해낸 시스템으로 종목의 상태를 날씨로 표현하여 한 눈에 종목분석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인공지능 종목상담서비스를 기획한 아시아경제TV는 "방송 프로그램을 통한 종목상담은 제한된 시간에 투자자를 상담하기에는 한계가 있어, 개인투자자들이 기다림 없이 24시간 언제든지 무료로 묻고 실시간으로 종목진단을 확인할 수 있는 쌍방향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아시아경제TV 채널을 통해 24시간 무료로 진행되는 인공지능 종목상담은 무료ARS 1666-3180으로 종목명을 보내면 TV화면을 통해 분석결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현재 1만 명이 참여하여 종목의 궁금증을 해소하였으며 앞으로 새로운 방식의 종목상담을 준비하고 시청자를 기다리고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