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9일까지 이벤트·경품 등 다채
개점 6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경품 대축제에는 LGㆍ삼성의 65인치 OLED TV와 LG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등 푸짐한 경품이다.
다음 달(9월) 2일까지 현대백화점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영수증 하단 응모권에 h.point 아이디 기입후 응모 가능하며 참여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당첨자는 9월7일 발표된다.
개점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들의 오픈도 이어진다.
승리에 대한 염원을 위트있게 표현한 골프브랜드 'WAAC', 이탈리아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한 커피머신 브랜드 '드롱기', 내추럴 홈스타일 이유식 브래드 '얌이밀'을 비롯한 의류, 잡화 브랜드들이다.
이와함께 지하 1층 식품관에는 프리미엄 1인 샤브샤브 '베츠베츠', 40년 전통의 김치찌개 전문점 '장호짤라집',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태국음식점 '나이쏘이' 등이 지난 7일 오픈했다.
현대백화점은 이들 브랜드들을 시작으로 다음 달까지 40개가 넘는 새로운 브랜드가 신규 입점해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트렌디함과 신선함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19일까지 7층 토파즈홀에서는 명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해외패션대전'이 진행된다.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는 리빙 홈 토탈전(16일까지), 파워 인스타 마켓(17~19일)이 이어져 여름 시즌 상품들을 판매한다.
무더운 여름을 나는 고객들을 위해 19일까지 U-PLEX 3층 U가든에서는 방학특집 '키즈 플레이 랜드'가 진행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워터 페달보트'와 '탑승로봇 배틀킹'을 운영하며 이용요금은 1회 5000원(h.point 회원 4000원)이다.
우천시에는 운영되지 않으며 36개월 이상 만 12세 미만 아동들만 탑승 가능하다.
이밖에도 17일부터 19일까지 각 층별로 룰렛, 주사위 등 이벤트들도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충청점 관계자는 "개점 6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들과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개점 행사가 고객분들이 지난 6년동안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기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이정규 기자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