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인기 작가 그림, 집에서 감상하세요".. 이베이코리아, 렌탈 서비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인기 작가의 그림 원화를 내 집에서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가 나왔다. 15일 이베이코리아는 신한카드와 함께 그림을 통해 더위를 식히는 '오픈갤러리 그림바캉스' 프로모션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사이트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월 3만 원대로 국내 인기 작가의 고급 그림 원화를 집에서 감상할 수 있는 렌탈 서비스다. 그림을 통해 더위를 식힌다는 의미에서 '오픈갤러리 그림바캉스'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며,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오픈갤러리의 그림 렌탈권을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인기 작가들의 고급 원화 작품 2만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홍익대, 서울대, 한국예술종합학교, 예일대 등 국내외 아트 스쿨 출신 작가들의 작품을 비롯, 국립현대미술관, 리움, 서울시립미술관 등 유수 기관에 소장된 작가 등 미술계에서 인정받는 작가들의 원화 작품을 3개월마다 새롭게 교체할 수 있어 계절에 따른 새로운 공간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그림이 생소하거나 자세한 상담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큐레이터상담 서비스'도 마련했다. 신청한 고객들은 개별 연락을 통해 큐레이터와 함께 작품을 선택하게 되며, 원하는 장소까지 운송해, 설치해주는 원스탑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fnkhy@fnnews.com 김호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