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KT CS, 메르세데스 벤츠 정품 스마트폰 케이스 6개 품목 수입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전=뉴시스】김양수 기자 = KT CS는 메르세데스 벤츠(Mercedes Benz)의 정품 액세서리 회사 'CG모바일'과 수입 계약을 체결하고 벤츠 정품 휴대폰 케이스를 공식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국내 최초로 공식 판매하는 제품은 아이폰X, 갤럭시S9 플러스 등 최신 기종 스마트폰 케이스로 실리콘, 리얼 카본, 가죽, 아크릴 소재 등으로 제작된 6개 품목이다. 케이스에는 벤츠의 엠블럼이 새겨져 있고 뒷면에는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돼 있다.

해당 제품은 KT샵, 오픈마켓(G마켓, 스마트스토어, 쿠팡, 위메프 등), 롯데닷컴·신세계 등의 종합쇼핑몰을 통해 온라인 구매할 수 있으며 KT샵에서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구매하면 10%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KT CS는 벤츠 정품 스마트폰 케이스 런칭 기념 이벤트로 구매 고객 전부에게 2만원 상당 보호필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9월까지 진행한다.

한동민 KT CS 채널마케팅본부장은 "모바일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같은 음향기기, 스마트 헬스 디바이스 등을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다"며 "이번 벤츠 스마트폰 케이스 정식 수입을 시작으로 해외 브랜드 제품 유통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kys0505@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