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해커스 금융, 11월 CFP 자격증 취득 위한 '수강료 0원반' 등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한국 FPSB 협회에서 주관하는 CFP 금융자격증은 금융권에서 선호하는 국제공인재무설계사 자격증으로, 금융권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과 금융권 현직자에게 인기가 높다.

제34회 CFP시험이 11월로 예정되어 있는 가운데, 해커스 금융은 11월 시험 대비를 위한 ‘CFP 수강료 0원반’과 ‘합격지원반’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제29회부터 제33회 시험까지 3년 연속 CFP 합격자 수 1위를 달성한 해커스 금융은 수험생이 자신의 학습실력에 따라 강의를 선택하여 들을 수 있도록 ‘수강료 0원반’과 ‘합격지원반’으로 나눠 편성했다.

‘수강료 0원반’은 일정 진도율과 최종평가 점수를 충족해 수료하고, 제34회 시험에 전체 합격하여 인증서 제출 및 수강 후기를 작성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반이다. ‘합격지원반’은 올해 11월에 진행되는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다음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내년 5월까지 CFP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반이다. 다만 제세공과금, 교재비, 계산기는 지원대상에서 제외된다.

두 과정 모두 해커스 금융 CFP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모바일과 PC에서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또 최신 출제경향과 난이도를 반영한 <CFP 핵심요약집+TVM교재>와 <지식형&사례형 문제집>을 제공하여 수험생이 기초부터 실전까지 차례차례 정리하며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해커스 금융은 수강생이 CFP 전문연구진이 자체 제작한 ▲시크릿 학습플랜(PDF) ▲단일사례 적중문제(PDF) ▲1시간 이론완성노트(PDF) ▲온라인 적중모의고사(PDF) 합격콘텐츠 4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최신 개정안이 반영된 정규교재 9종과 재무계산기를 제공하여 수강생이 학습에 필요한 모든 자료를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최근에 리뉴얼된 해커스 CFP반은 '지식형 핵심요약 강의'가 추가되었고 ‘CFP 핵심용어집(PDF)’을 무료로 제공한다. ‘CFP 핵심용어집(PDF)’은 CFP 기초를 쌓는데 필요한 용어를 정리한 것이다. ‘합격지원반’에 한하여 ‘실전 모의고사 2회분’을 추가로 제공한다.

해커스 금융은 CFP시험 외에도 한국재무설계사(AFPK), 전산세무회계사, 투자자산운용사 등 다양한 금융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경하 기자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