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승리 스포츠 인연? #호날두 #주짓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승리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방한 관리 총괄권을 보유했으나 포기한 것으로 전해진다. 사진=MBC 방송화면


승리와 스포츠의 인연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포르투갈)와 브라질유술(주짓수)로 압축할 수 있다.

현역 최고의 축구선수를 논하면 반드시 언급되는 존재가 바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다. 빅뱅 멤버 승리는 호날두 방한이 성사되면 일정 등 관리를 총괄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아시아 매니지먼트 담당자가 승리의 지인이라 얻은 권한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호날두 한국 방문이 기약이 없자 결국 포기한 것으로 알려진다.

승리가 한국 매니지먼트를 포기한 시점인 2018년 여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방한을 결심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그러나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월드컵 참가 후 스페인 라리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이탈리아 세리에A 유벤투스로 이적하는 과정에서 신체적/정신적 여력이 모자랐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결국 내한을 포기했다.

승리는 주짓수 수련자이기도 하다. 2017년에는 흰 띠 부분 대회에 참가, 2차례 입상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