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한국지엠, 쉐보레 앰버서더 대상 시승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제공=한국지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지엠은 쉐보레가 고객 홍보 대사인 ‘쉐보레 앰버서더(Chevrolet Ambassador)’를 대상으로 라이프스타일 체험 및 시승 이벤트를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전날 경기도 양평군 중미산에서 홍보대사 활동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나이트데이(Star Night Day)’ 행사를 열고 중미산 일대에서의 제품 시승과 정상 천문대에서의 천체 관측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한 고객은 “중미산 와인딩 코스 시승으로 쉐보레 이쿼녹스의 차체 경량화 장점을 체감할 수 있었다”며 “도심에서 벗어나 가족과 함께 별자리를 관측하는 기회도 각별해 좋은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선발된 200명의 쉐보레 앰버서더는 7월부터 두 달간 이쿼녹스와 볼트EV, 카마로,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등 쉐보레 대표 제품 시승과 더불어 다양한 체험 행사에 참여하며 고객 홍보 대사로 활동 중이다.

지난달 본격 시작된 쉐보레 앰버서더 프로그램은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의 서킷 주행과 짐카나 경기를 통해 이쿼녹스의 우수한 주행 성능을 체험한 ‘이쿼녹스 트랙데이’, 전문 사진작가의 촬영 강좌로 진행된 ‘포토데이’를 개최했으며, 오는 18일에는 서핑 전용 프라이빗 비치에서 전문 서퍼로부터 강습을 받을 수 있는 ‘서핑데이(Surfing Day)’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투데이/양용비 기자(dragonfly@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