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유니오, 모바일 암호화폐 지갑 클렛(CLET) 앱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플래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보상 플랫폼 유니오(UUNIO)는 첫 번째 서비스인 모바일 암호화폐 지갑 클렛(CLET)을 2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렛(CLET)의 주요한 기능 중 하나는 바로 ‘원터치 에어드랍’ 기능이다. ICO 프로젝트 뿐만 아니라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수 많은 코인들은 마케팅과 홍보의 목적으로 다양한 방식의 에어드랍을 진행한다. 하지만 대부분의 에어드랍은 복잡한 요구 조건을 달성하는 것이 필요하며, 언제 내 지갑으로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을 지에 대한 일정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다. 클렛(CLET)은 이러한 불편함을 자체 지갑기능을 통해 해소하고자 했다.

클렛(CLET)에서 진행하는 에어드랍은 ‘에어드랍 참여하기’ 버튼 클릭 한번으로 클렛 내의 지갑에서 바로 에어드랍 토큰을 지급받게 된다. ICO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기업에서도 기획∙운영∙관리하는 리소스를 줄이고 보다 쉽게 자신들의 프로젝트를 잠재고객에서 노출함으로써, 더욱 효율적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뿐만 아니라, 클렛(CLET)은 자체적인 ICO 검증 시스템을 통한 철저한 검증으로 믿고 신뢰할 수 있는 ICO 프로젝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암호화폐 시장의 성장과 함께 무분별하게 쏟아지는 수 많은 ICO 프로젝트 속에서 클렛(CLET)은 보다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투자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더 안전하고 성숙한 투자가 이루어질 수 있는 암호화폐 생태계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또 클렛(CLET)은 자체 채팅방 기능을 통해서 클렛에서 등록되어 있는 ICO 프로젝트들이 자체적인 채팅방을 개설하여 투자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계획이며, 해당 기능을 통해 상호간에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글: 정새롬(sr.jung@platum.kr)

ⓒ '스타트업 전문 미디어 & 중화권 전문 네트워크' 플래텀, 조건부 전재 및 재배포 허용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