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대구은행, 어린이 뮤지컬 ‘슈퍼맨처럼’ 무료 관람객 선착순 접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한은정 기자] [전석 무료관람 공연…포토존, 페이스페인팅, 경품 추첨 진행]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GB대구은행은 오는 8월 DGB대구은행 제2본점 대강당에서 열리는 어린이뮤지컬 '슈퍼맨처럼' 무료 관람객을 선착순으로 접수한다고 18일 밝혔다.

지역대표기업으로 무료 갤러리 운영, 양질의 인문학 강연 프로그램, 대규모 무료 공연등을 펼치고 있는 DGB대구은행의 DGB메세나 행사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최근 성황리에 마무리된 연극 ‘뷰티풀라이프’에 이은 지역민을 위한 무료 공연 2회차다.

어린이 뮤지컬 ‘슈퍼맨처럼’은 휠체어를 탄 소년 정호와 축구 소년 태민이 만들어가는 따뜻한 우정 이야기로 ‘슈퍼맨보다 강한’ 아이들이 엮어가는 재미있고 유쾌한 이야기 속에 우리 안의 편견깨기, 진솔한 우정 등으로 감동과 교훈을 준다. 공연을 맡은 학전 공연팀은 어린이 공연을 전문으로 하는 팀으로 서울에 전용극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이들 눈높이에 맞추면서도 수준 높은 공연으로 전국 순회 공연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어린이 뿐 아니라 부모, 가족 모두가 참여해 관람할 수 있으며 어린 자녀가 없더라도 문화에 관심이 많은 지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응모가 가능하다. 1회차는 다음달 11일(토) 오전 11시, 2회차는 11일(토) 오후 3시이며 3회차는 12일(일) 오전 11시, 4회차는 12(일) 오전 3시다. 공연은 80분으로 총 관람객 1600여명을 선착순 접수받으며 DGB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담당자 053-740-2037, 2039로 문의 가능하다.

DGB대구은행 사회공헌부장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시원한 실내에서 실시하는 본 문화행사에는 공연 시작 전 포토존 운영, 페이스 페인팅 및 캘리그라피 특별존까지 운영해 온가족을 위한 즐거운 문화활동으로 준비했다”며 “캐릭터 인형 등 즉석 경품 추첨의 행운까지 함께하는 본 뮤지컬 관람에 많은 분들의 성원을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민을 위한 수준 높고 다양한 문화행사를 발굴,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은정 기자 rosehans@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