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강남과 서초 아우르는 인프라, 입주 2개월 앞둔 서초구 `반포센트럴푸르지오써밋`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우건설은 지난 2014년 용산푸르지오써밋(5월)과 서초푸르지오써밋(9월)을 분양하며 고급 주거 브랜드인 '푸르지오 써밋'을 공식 론칭했다.

서초구 서초조은공인중개사는 "푸르지오써밋의 고급 주거설계가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하면서, 오는 9월 입주를 앞둔 반포센트럴푸르지오써밋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반포센트럴푸르지오써밋은 반포IC를 사이에 두고 서초푸르지오써밋과 나란히 자리한다. 강남, 서초를 아우르는 입지에 광역 도로망을 코앞에 두고 있어, 이 일대 랜드마크로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매일경제

[사진 출처 : 푸르지오 써밋 공식홈페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에 자리한 반포센트럴푸르지오써밋은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8개동, 총 751가구며, 일반분양은 201가구가 진행됐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59㎡ 185가구 ▲84㎡ 341가구 ▲133㎡ 38가구며, 모든 가구를 남향으로 배치하고 동간 거리를 최대한 확보해 채광과 통풍을 최적으로 끌어올렸다.

푸르지오 써밋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지난 5월을 기준으로 공정률은 90%를 돌파했고 내부 가구공사와 도배공사, 외부 조경식재공사가 마무리됐다.

'푸르지오'만의 친환경 철학을 적용한 쾌적한 주거 환경을 자랑한다. 태양광발전시스템, 엘레베이터 전력회생시스템, 실시간에너지모니터링 등 첨단 기술을 활용해 자연이 함께 하는 주거공간을 꾸렸다. 지상 공간에는 힐링포레스트, 로맨스가든 등을 조성해 산책과 체험활동 공간을 마련했다. 안전하게 학원차량에 승·하차할 수 있는 새싹정류장과 맞이숲 등 입주민의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위한 공간도 풍부하다.

지하철 9호선 사평역이 도보 5분 거리다. 2·3호선 교대역과 2호선·신분당선 강남역도 멀지 않아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차량 이용 시 바로 앞 반포IC로 접근이 편리해 경부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등으로 진입이 쉽다.

서원초, 원명초, 반포고가 단지 옆에 나란히 자리했으며, 단지 후문이 반포고와 연결돼 있어 통학이 편리하다. 이외에도 원촌중, 서일중 등 이 일대 명문 학군이 가까워 자녀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센트럴시티,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등 쇼핑·여가시설이 가까워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다.

매일경제

[지도 출처 : 네이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경 부동산센터 이다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