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반려견 스타트업 넥스트펫, ‘비안코펫워시’ 사업설명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반려문화 산업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주목을 받고 있는 반려견 스타트업 ㈜넥스트펫은 비안코이탈리아 상봉점에서 반려견 셀프 목욕방 ‘비안코펫워시’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넥스트펫의 브랜드 비안코이탈리아는 반려견 카페, 미용, 유치원, 호텔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최근 상봉 2호점을 오픈했다.

전용 350평의 매머드 공간에서 반려견을 이해하는 보호자 교육에 중점을 두고 성인부터 어린이들까지 반려견과 함께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들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견주가 목욕시키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소자본 예비창업주들을 위한 반려견 셀프 목욕방 ‘비안코펫워시’로 프랜차이즈 시장을 개척하고자 시작했다.

반려견 셀프 목욕방 비안코펫워시는 소자본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 저렴한 가격이 강점이다.

기술적으로는 비안코이탈리아의 기술력이 응집된 자체제작 욕조와 특허받은 공조시스템과 드라이룸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또한 국제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반려견 트레이너들에게 긍정강화 교육을 받는 등 차별화된 장점을 가지고있다.

비안코이탈리아 관계자는 “청담 1호점을 시작으로 국내최대 규모의 상봉 2호점을 오픈하고 전국 프랜차이즈 사업인 비안코펫워시를 론칭했다”며 “앞으로 견주와 반려견을 행복하게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반려문화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