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화성시, 수원전투비행장 민원상담 '쉽고 정확하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화성시 행복나눔 콜센터, 수원전투비행장 민원 관련 안내 교육 실시

아시아투데이

수원전투비행장 관련 문의에 신속·정확한 안내를 위해 ‘행복나눔콜센터 직원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했다./제공 = 화성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화성/아시아투데이 김주홍 기자 = 화성시 군공항이전대응담당관은 수원전투비행장 관련 문의에 신속·정확한 안내를 위해 지난 12일 오후 ‘행복나눔콜센터 직원대상 설명회’를 개최했다.

13일 군공항이전대응담당관에 따르면 “이번 교육은 수원전투비행장 이전 계획과 관련해 △‘이전부지 확정’ △‘공사 시작’ △‘보상 시작’ 등 허위 정보들이 확산되면서 민원 전화가 증가하는 추세를 보임에 따라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민원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교육은 사업 소개와 현황, 주요 사례 및 질문 등의 내용으로 수원전투비행장 이전 계획 관련 최신 정보를 설명하고, 민원 시 발생할 수 있는 상황들에 대해 질의 응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또한 근래 남양지역 전투기 소음에 대한 민원이 급증한 부분도 있어 이에 대한 바른 정보를 안내할 수 있도록 했다.

김진범 주민소통팀장은 “현재 수원전투비행장 예비이전부지 주변을 중심으로 부동산 관련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 교육으로 행복나눔콜센터 직원들이 수원전투비행장 이전 계획과 관련한 민원 응대를 보다 적극적으로 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