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자녀를 위한 첫 번째 선물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에서 준비하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는 금융 감독 위원회에 정식으로 등록된 법인 대리점인지를 확인해야 한다. ⓒ인슈랩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는 금융 감독 위원회에 정식으로 등록된 법인 대리점인지를 확인해야 한다. ⓒ인슈랩여성의 사회진출이 늘어나면서 결혼 적령기가 늦어지고 임신시기도 이에 따라 늦춰지는 추세다. 고령 산모가 증가함에 따라 각종 질병(임신중독증, 조산, 임신성당뇨 등)에 노출될 위험이 높아지고 있어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 인슈랩(happy.ibabynews.com)에서 태아 보험 준비를 서두르는 예비부모님들에게 자녀보험 준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태아 보험은 선천 이상아, 저 체중아, 미숙아 등으로 출산 시 선천이상 수술비용, 인큐베이터 입원비용 등 출생 후 들어갈 수 있는 고액의 치료비 부담을 덜 수 있는 보장 혜택이다. 임신 사실 확인 후 22주 이내에 가입 시 이 태아특약에 혜택이 적용이 되지만 이후에는 어린이 보험으로만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태아 보험 가입시기를 놓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태아 보험을 취급하는 보험사(현대해상, KB 손해보험, 메리츠화재, 삼성화재, 동부화재, 한화손해보험, 동양생명, 신한생명 등)가 다양하기 때문에 만기(30세 만기 vs 100세 만기), 보장 형태(순수보장형 vs 만기환급형), 보험사(손해보험사 vs 생명보험사) 별로 비교를 해보고 담보, 실비, 보장, 혜택, 보험료 등을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부담 없는 보험료로 맞춤 설계를 진행해야 한다.

하지만 지인, 태아 보험 사은품(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등)을 보고 다이렉트로 태아 보험 가입 후 중도 폐업, 불친절 서비스, 미흡한 보험료 청구 등으로 중도 해지를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비교사이트에 선택 역시 중요하다.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는 금융 감독 위원회에 정식으로 등록된 법인 대리점인지를 확인해야 하며 가입 이후 중요 서비스(태아 등재, 보험금 청구 등)가 오랜 기간 잘 이행되고 있는 업체를 선택할 것을 당부한다.

이처럼 태아 보험에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어 예비부모님들에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현재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happy.ibabynews.com)에서 자연 임신, 인공 수정, 시험관 아기일 경우 태아 보험 가입 순위, 추천 순위, 인기 순위, 선호 순위 등에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단 태아, 다 태아일 경우 달라질 수 있는 담보, 특약, 보장, 혜택 등 실시간으로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