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이성민 '목격자' 8월15일 개봉…시선강탈 메인포스터 2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영화 '목격자' 포스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목격자'가 개봉일을 확정 짓고, 시선 강탈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영화 '목격자'는 아파트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을 목격한 순간, 범인의 다음 타겟이 되어버린 ‘목격자’와 범인 사이의 충격적 추격 스릴러.

이번에 공개된 시선 강탈 메인 포스터 2종은 대한민국의 일상적인 주거지 ‘아파트’를 서늘한 톤으로 담아내며 보는 것만으로도 무더위를 날려버리는 충격적 추격 스릴러의 면모를 과시한다.

먼저 살인 사건이 일어난 그 날 밤 아파트의 전경을 담은 포스터는 익숙한 아파트 건물에 불이 켜진 단 하나의 집, 그 불빛 사이로 보이는 사람의 실루엣을 통해 누군가 사건을 목격했음을 예측하게 한다. 여기에 “살인자와 눈이 마주쳤다”라는 강렬한 카피가 더해져 익숙한 공간에서 충격적인 사건을 본 목격자의 상황을 간접적으로 느끼게 하며, 영화가 선사할 극강의 긴장감을 예상케 한다.

또한 ‘아파트’ 복도에서 불안한 표정으로 무언가를 쳐다보고 있는 ‘상훈’(이성민)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는 “나는 살인을 봤고, 살인자는 나를 봤다.”라는 소름 끼치는 카피가 더해져 그의 심리적 긴장을 짐작게 하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든다. 아울러 묘한 서늘함을 주는 포스터의 차가운 색감은 가장 안전해야 할 집이 가장 두려운 공간으로 바뀌게 되는 영화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한다. “8월 15일, 단 1초도 멈출 수 없는 추격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목격자 ‘상훈’(이성민)과 범인의 숨 쉴 틈 없는 추격전에 대한 기대를 상승시킨다.

'목격자'는 지난 5일 1차 예고편이 최초 공개된 후, 온라인 누적 조회 수 480만 뷰를 돌파하며 올 여름 극장가 흥행 복병으로 떠올랐다. 여름 BIG 4 중 가장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목격자'가 개봉일을 확정함으로써 뜨거운 흥행 대전을 예고한다.

보는 것만으로도 시선을 뺏는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여름 극장가의 ‘흥행 복병’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 올 여름 최고의 추격 스릴러 '목격자'는 오는 8월 15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