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선학학원 송용천 이사장 취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민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받는 사학법인 모델 되겠다 / 세계적 네트워크 활용, 글로벌시대 한국교육 선도하자

학교법인 선학학원 제11대 이사장으로 송용천 이사장이 취임했다.

선문대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선화예술중학교, 선정고등학교, 선정국제관광고등학교, 선정중학교, 경복초등학교, 선화유치원 8개 학교 학교법인을 관장하는 선학학원 이사장으로 송용천 선학글로벌교육재단 이사장이 취임했다.

세계일보

11일 선문대에서 열린 선학학원 제 11대 이사장 취임식에 참석한 선학학원 주요 관계자들. 앞줄 오른쪽 7번째 황선조 총장, 8번째 이기성 가정연합회장, 9번째, 10번째 송용천 이사장 내외. 선문대 제공


11일 충남 아산시 선문대 본관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취임식에는 이기성 가정연합 한국회장, 황선조 선문대 총장, 천주평화연합 송광석 회장, 선학학원 산하 학교장과 기관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취임식에서 송 이사장은 “애천·애인·애국의 건학이념으로 21세기가 원하는 교육의 질적·양적수준 향상을 실현해 나가야 한다”며 “선학학원의 비전을 이루고 한국사회와 시민으로부터 신뢰와 사랑받는 사학법인의 모델이 되도록 제반환경을 조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송 이사장은 “선학글로벌교육재단의 세계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선학학원도 글로벌시대 한국교육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열린사고로 소통과 신뢰를 기반으로 학교발전을 지원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계일보

11일 충남 아산 선문대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선학학원 이사장 취임식에서 취임사 하는 송용천 이사장. 선문대 제공


황선조 선문대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송용천 이사장의 취임을 환영하고 건학이념을 중심으로 세계 앞에 미래를 밝힐 사학으로 우뚝 서는 선학학원이 되고 선문대학교가 되도록 노력하자”고 밝혔다.

이기성 가정연합 한국회장은 “미래를 책임지는 인재를 양성하고, 더 나아가 선학학원만이 아닌 국가와 세계 평화를 위한 교육기관으로 발전하도록 노력해 달라”고 밝혔다.

아산=김정모 기자 race1212@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