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14th JIMFF' 집행위원장 "휴양 영화제 지향…휴가로 찾아오시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허진호 집행위원장 / 사진=민은경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안태현 기자] 허진호 집행위원장이 영화제의 매력에 대해 얘기했다.

11일 오후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진행된 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식기자회견에서 허진호 집행위원장은 올해 영화제만의 매력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허진호 집행위원장은 "저희 영화제가 무더운 한여름에 만나게 된다. 우선적으로 저희 영화제가 휴양, 가족 영화제를 지향하고 있다"며 "여러분들의 휴가를 제천으로 즐겨와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고 얘기했다.

이어 허 집행위원장은 "저희가 항상 걱정이 되는 게 개막식 때 비가 올까해서 저희가 여러 가지 고사를 지내고 그런다"며 "비가 오더래도 영화제의 개막식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제일 재밌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덧붙여 "117편의 영화가 상영되고 40여 팀의 음악팀이 제천을 찾는다. 극영화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영화가 상영된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오면 아무 작품을 봐도 재밌다고 한다. 그게 저희 영화제의 매력이라고 생각한다"고 허진호 집행위원장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매력에 대해 얘기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