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딜로이트안진, 국제 조세전문가 스캇 올슨 전무 영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조세 분야 서비스 전문성 강화

뉴시스

【서울=뉴시스】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은 10일 국제조세 분야에 대한 서비스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미국계 기업 플로우서브의 세무담당 부사장 출신인 스캇 올슨(Scott G. Oleson)을 전무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사진 =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제공)



【서울=뉴시스】 김정호 기자 =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은 10일 미국계 기업 플로우서브의 세무담당 부사장 출신 스캇 올슨(Scott G. Oleson)을 전무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딜로이트안진은 "국제조세 분야에 대한 서비스 전문성을 강화하고 글로벌 조세 환경 변화에 따른 기업 대응전략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라고 영입 배경을 설명했다.

딜로이트안진은 "올슨 전무는 한국어에 유창할 정도로 한국 사정에 밝으며 그동안 플로우서브에서 S&P500 다국적 대기업에 국제조세 자문을 한 것은 물론 글로벌기업 세무담당 임원으로서 자타가 공인하는 조세 전문가"라고 소개했다.

올슨 전무는 미국 브리검영대학교에서 회계학 학사와 세무 전문 석사 학위를 취득했고 2003년 미국 회계사 시험(유타주)에서 최고점으로 합격한 바 있다. 이후 25년 동안 딜로이트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 오피스와 텍사스주 댈러스 오피스, 플로우서브에서 글로벌 세무전문가로 활동해왔다.

map@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