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9 (월)

이성민 '목격자', 1차 예고편 조회수 450만↑…"'숨바꼭질' 느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목격자' 포스터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목격자'의 1차 예고편이 조회수 450만명을 돌파했다.

배급사 NEW는 10일 "'목격자' 1차 예고편은 5일 CGV 페이스북에서 최초 공개 직후 공식 SNS, 유튜브, 포털 사이트에서 누적 조회 수 450만 뷰를 돌파했다. 더불어 1차 예고편 공개만으로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어 순위가 폭풍 상승하는 등 열광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목격자'는 아파트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을 목격한 순간, 범인의 다음 타겟이 되어버린 ‘목격자’와 범인 사이의 충격적 추격 스릴러를 그린 영화다.

살인자와 눈이 마주친 목격자라는 충격적인 설정과 목격자 ‘상훈’과 범인 간의 숨 쉴 틈 없는 추격전을 그린 1차 예고편을 본 관객들은 "숨바꼭질 2 같은 느낌인데. 재밌겠다!!!"(CGV 페이스북 문*), "예고편인데 소름 돋아 대박이다, 꼭 보러 가자"(CGV 페이스북 배문*) "이 영화 보면 내가 숨 못 쉬어서 몇 번이나 생사를 오갈지 궁금하다"(CGV 페이스북 여성*)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올 여름 개봉을 앞둔 영화는 '인랑'과 '신과함께-인과 연' '공작' 등이다. '목격자'가 이 세편의 작품과 함께 성수기 흥행 대결의 복병으로 떠오를 수 있을지 내용에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목격자'는 8월 중순 개봉 예정이다.
eujenej@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