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슈퍼푸드 애프터눈 티'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파크하얏트서울 ‘슈퍼푸드 애프터눈티 세트’ 제공 | 파크 하얏트 서울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여름철 건강을 위해 슈퍼푸드를 활용한 ‘슈퍼푸드 애프터눈 티 세트’를 9월 7일까지 선보인다.

시금치, 퀴노아, 연어, 블루베리, 아보카도 등 풍부한 영양소와 노화 방지, 면역력 강화에 좋은 슈퍼푸드를 활용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흑마늘 퓨레 치킨 롤, 김치와 훈제 연어를 올린 브리오슈, 아보카도 치즈 무스, 아사이 베리를 곁들인 그릭 요거트 등의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즐기며 각 음식 속 슈퍼푸드를 찾는 재미도 쏠쏠하다. 애프터눈 티는 오후 2시부터 5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인 기준 3만8000원이다.

애프터눈 티 세트에 포함된 세이버리와 디저트류는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3단 도자기 트레이에 준비된다. 세이버리 아이템은 발사믹 펄, 수박, 퀴노아, 단호박 퓨레를 올린 타르트, 흑마늘 퓨레와 견과류를 곁들인 닭고기 롤, 크림 치즈와 훈제 연어를 올린 김치 번 브리오슈, 깻잎 페스토에 감자, 달걀을 곁들인 시금치 토스트 샌드위치 등으로 구성된다.

디저트는 블루베리 스콘과 퀴노아 헬스 바, 햄프시드 넛츠 볼 등의 담백한 아이템부터 아보카도 치즈 무스, 아사이 베리 그릭 요거트, 햄프시트 넛츠 볼, 마늘과 삼색콩을 곁들인 녹차맛 오페라 케이크 등의 달콤한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몸에 좋은 식재료로 만든 달콤한 디저트는 기존의 다른 디저트에 비해 칼로리가 낮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 시 녹차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찻잎 채취 시기에 따라 다른 풍미를 내는 세작, 죽로 등의 프리미엄 녹차를 비롯해 잭살, 헛개나무, 오미자 등의 다양한 차를 즐길 수 있으며 커피도 이용할 수 있다. 1만8000원 추가 시 샴페인도 함께 곁들일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