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인천관광公, 공항철도 타고 인천에서 즐기는 힐링여행 Best 3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공항철도 힐링 열차상품 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항철도 힐링 열차상품 이미지 (인천=국제뉴스) 김흥수 기자 =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공항철도를 타고 쉽게 떠날 수 있는 인천테마여행 <힐링열차상품> 3가지를 공항철도(주)와 함께 선보이며 본격 운영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된 공항철도 <힐링열차상품>은 레일바이크&양떼목장 상품, 무의도 갯벌체험상품, 신시모도 트레킹상품으로, 공항철도 직통열차를 타고 서울역~인천국제공항역까지 한번에 이동한 뒤, 자기부상열차 체험과 함께 인천의 주요코스를 여행하는 테마 열차상품이다.

'레일바이크&양떼목장' 상품은 영종도 씨사이드파크의 레일바이크 체험과 함께 차이나타운, 소래포구 및 늘솔길공원 양떼목장까지 인천의 다양한 코스를 즐길 수 있어서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이다.

'무의도 갯벌체험' 상품은 소무의도 무의바다누리길 트레킹과 함께 하나개해수욕장에서 갯벌생태체험을 하는 상품으로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상품이며,

'신시모도 트레킹' 상품은 신시모도 3개의 섬이 삼형제처럼 연결돼 있어 자전거를 타거나 트레킹으로 3개의 섬을 한 바퀴를 돌며 힐링하기에 알맞은 코스다.

공항철도는 서울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가장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서울에서 경인아라뱃길 및 영종도 해수욕장(마시란왕산을왕리해수욕장), 근교 섬(무의도, 신시모도, 장봉도) 등으로 쉽게 놀러갈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어, 인천관광공사와 공항철도(주)는 매년 공항철도 연계 인천여행 상품을 다양하게 출시하며 수도권 관광객들에게 인천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또한, 매주 토일요일 10시 공항철도 검암역에서 출발하는 '인천시티투어 강화테마투어' 버스를 이용하면, 요일별로 강화 역사테마코스와 문화체험코스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공사는 올해 연말까지 <공항철도 직통열차> 이용자와 <인천시티투어> 이용자를 대상으로 상호 제휴할인을 시행하고 있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공항철도 <힐링열차상품>을 시작으로 수도권지역 관광객들이 편하게 쉽게 인천의 바다와 섬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인천상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며, 앞으로 공항철도(주) 및 코레일 등 철도 유관기관과 다양한 사업을 공동 추진하여 인천을 전국적으로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