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지친 내 피부, 원래대로 돌려주오…잇따른 '뷰티 아이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친 피부를 달래는 아이템을 업계가 일제히 내놓아 소비자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이 트루 허브 브랜드 ‘빌리프’에서 잠든 동안 수분을 집중 케어해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가꿔주는 ‘아쿠아 밤 슬리핑 마스크’를 선보였다.

밤새 수분으로 꽉 채운 듯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며, 빌리프의 핵심 성분인 네이피어스 오리지널 포뮬러와 네이피어스 아쿠아 포뮬러가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주고 스코티시 헤더 허브가 더위와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달래준다.

세계일보

피부에 수분을 채워 진정시키고, 밀도 있게 수분을 가둬 쫀쫀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2단계의 수분 극대화 시스템을 적용했다.

집중적인 수분 및 진정 케어를 통해 다음날 아침, 숙면을 취한 듯 투명하고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끈적임 없이 수분이 터질 듯 탱글탱글한 형상 기억 푸딩 젤 형태의 제형이 시원하면서도 부드럽게 발리며 폭발적인 수분감을 전달한다. 쫀쫀한 수분 보호막이 피부를 감싸므로 자는 동안에도 수분공급과 진정효과를 유지시킨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도 내 피부 상황 별로 믹스&매치하는 개인 맞춤형 마스크 라인 ‘믹스앤매치 마스크’를 비롯, 샤워와 피부 케어를 동시에 하는 ‘인샤워 마스크’, 고 농축 앰플 필름이 들어간 ‘멜팅 앰플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모두의 얼굴 피부는 같을 수 없다. 상태에 따라 고민도 각각이다.

이마 부위인 T존 그리고 볼과 입가 주변인 U존의 피부 고민이 다르다면, 9가지 조합으로 믹스&매치할 수 있는 마몽드 ‘믹스앤매치’ 마스크를 추천한다.

세계일보

‘인샤워 마스크’는 샤워하면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 팩이다. 샤워 중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고, 샤워 열기로 모공을 열어주는 스팀 타월 효과를 선사한다. 바쁜 일상에서 시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게 도와주는 아이템이다.

고민 부위를 특별하게 관리하고 싶은 이들에게는 고 농축 앰플 필름이 들어간 ‘멜팅 앰플 마스크’를 소개한다. 국소 부위에 멜팅 필름을 붙인 후에 시트 마스크를 덮으면 멜팅 필름이 5초 만에 녹아 흡수된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