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KB국민카드, 'KB국민 올쇼핑 카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KB국민 올쇼핑 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쇼핑 업종 할인과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등 생활 업종 할인 혜택을 한 장의 카드로 누릴 수 있는 'KB국민 올쇼핑 카드'와 'KB국민 올쇼핑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KB국민카드에 따르면 이 카드는 가입 채널에 따른 고객 특성과 선호 서비스 등을 분석해 채널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특화 상품 '에이(A)'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이자 30~50대 중장년층의 라이프 스테이지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대로 혜택이 탄탄하게 구성돼 있는 ‘탄탄대로’ 계열 상품 중 하나다.

KB국민카드는 모집인 채널을 통한 가입 고객에게 최적화된 혜택을 담고 있는 이번 상품에 이어 비대면채널, 영업점 등 가입 채널별 특성이 반영된 특화 혜택과 폭 넓은 생활 밀착형 혜택을 한 장에 담긴 '에이' 시리즈 상품을 계속해서 선 보인다는 계획이다.

'KB국민 올쇼핑 카드'는 대형마트·온라인쇼핑몰·홈쇼핑·인터넷면세점 등 쇼핑 업종과 통신요금·아파트관리비 등 자동납부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쇼핑 업종의 경우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된다.

자동 납부는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7000원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편의점·커피업종 5% 할인과 GS·SK 주유소 리터당 80원 할인 혜택이 월 최대 5천원 범위 내에서 제공된다.

'KB국민 올쇼핑 티타늄 카드'는 가전 업종과 도시가스요금 자동납부 할인이 추가되고 전월 이용 실적에 따른 할인 혜택도 커진 상품이다.

대형마트·온라인쇼핑몰·홈쇼핑·인터넷면세점·가전 등 쇼핑 업종 이용 시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만원까지 이용금액의 10%가 할인된다.

통신요금·아파트관리비·도시가스 등 자동납부의 경우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5000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 범위 내에서 이용금액의 10%가 할인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편의점·커피업종 5% 할인과 GS·SK 주유소 리터당 100원 할인 혜택을 월 최대 1만원까지 누릴 수 있다.

또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김포공항 라운지(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각각 월 3회, 연 12회)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KB국민 올쇼핑 카드'의 경우 1만5000원, 'KB국민 올쇼핑 티타늄카드'는 3만원이다. 'KB국민 올쇼핑 카드'를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카드 정보를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으면 연회비는 9000원이다.

이정화 기자 jhlee@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