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올리브영, 16강 진출 기원 ‘뷰티 이상형 토너먼트’ 펼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16강 토너먼트 진출의 염원을 담은 ‘뷰티 이상형 토너먼트’ 이벤트를 우리나라의 첫 경기날인 18일부터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8일부터 24일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며 △뷰티 이상형 찾기 △초특가로 GOAL! △6월의 MVP 혜택 △BEST 11+1 리그 등 총 네 가지로 구성됐다.

‘뷰티 이상형 찾기’는 ‘이브로쉐 리프레쉬 헤어식초’, ‘라로슈포제 안뗄리오스 썬플루이드’ 등 최근 새롭게 출시된 뷰티 상품 8가지를 놓고 1대 1로 비교했을 때 더 마음에 드는 것을 토너먼트 식으로 골라 최종 우승을 가리는 이벤트다. 참여만 해도 모바일 앱 전용 할인 쿠폰을 무작위로 증정하며, 내가 고른 상품과 다른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상품이 일치할 경우 총 10명을 추첨해 같은 상품 10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온라인몰 인기 상품 ‘베스트 일레븐’을 구매할 경우 본 상품을 추가 증정하는 ‘BEST 11+1 리그’ 를 비롯해 온라인몰 기준 3개 이상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각각 CJ ONE 포인트와 특별한 상품을 증정하는 ‘6월의 MVP 혜택’ 등이 있다. /허세민기자 semin@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