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미국육류수출협회,무료 시식 이벤트…‘피크닉 온 더 브릿지’서 만나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미국육류수출협회 제공©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양지혜)가 ‘2018 서울푸드페스티벌’ 축제의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피크닉 온 더 브릿지’에 참여해 숯불에 직접 구운 미국산 프라임 스테이크와 소시지를 무료 시식하는 행사를 갖는다.

시식 행사는 6월 16일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며, 스테이크는 미국산 최고 등급인 프라임급의 미국산 스테이크를, 소시지는 미국산 프리미엄 소시지 브랜드인 쟌슨빌과 오스카마이어를 제공한다.

잠수교 남단 쪽에 위치한 미국육류수출협회 부스를 찾아 줄만 서면 푸짐한 양의 큐브 스테이크와 소시지 한 개를 통째로 함께 제공해 맛은 물론 양까지 책임질 예정이다.

또한 시식 현장에서 즉석으로 진행하는 간단한 게임을 통해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갖는다. 게임에 참여만 해도 부채를 주며, 게임에서 이기면 휴대용 선풍기, 텀블러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 양지혜 한국 지사장은 “국내 소비자들이 미국산 소고기와 돼지고기 소시지의 뛰어난 맛과 품질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도록 맛은 물론 양까지 든든하게 제공할 예정”이니 “주말 잠수교로 산책 나오셔서 기분 좋은 외식하듯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8 서울푸드페스티벌은 6월 10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전역의 특급호텔과 제주도, 잠수교 등에서 펼쳐지는 음식 축제로, 해외 미슐랭 3스타 셰프들이 참여하는 강연쇼와 갈라 디너 등이 펼쳐진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