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공식] 추자현 측 “오늘(12일) 건강한 모습으로 퇴원, 향후 통원치료 예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배우 추자현이 퇴원 소식을 전했다.

추자현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공식 입장을 통해 추자현의 퇴원 소식을 전했다.

BH 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많은 분들의 응원으로 추자현은 12일 빠르게 회복, 퇴원했다"고 말하며 "향후 통원 치료를 받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한 매체는 10일 추자현이 강남 모처 유명 산부인과에서 1일 출산 뒤 경련으로 응급실에 실려가 현재까지도 의식이 돌아오지 않고 있다고 보도했지만 사실과 다른 것으로 밝혀졌다.

남편 우효광 역시 4일 자신의 웨이보에 “추자현이 출산 후 몸 상태가 좋지 않았다. 지금은 검사를 받은 뒤 회복하고 있다”고 팬들을 안심시킨 바 있다. 또한 추자현의 퇴원 소식을 들은 팬들은 빠른 쾌유를 바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이하 BH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12일(화) 오후 1시 경, 추자현 씨가 건강한 모습으로 퇴원 수속을 밟았습니다.

추자현 씨는 지난 1일(금) 출산 후 일시적인 경련 증세가 있어 근처 응급실로 이송되었고, 경련 시 폐로 흘러들어간 분비물로 인한 흡인성 폐렴으로 중환자실에서 산소호흡기의 도움을 받기도 했습니다.

현재 의료진들의 보살핌과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의 응원으로 빠르게 회복하여 오늘 퇴원을 하게 되었고, 향후 통원 치료를 받을 예정입니다.

추자현 씨는 지금 산후조리원에서 남편 우효광 씨와 함께 바다를 보살피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추자현 씨를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ekqls_star@fnnews.com fn스타 우다빈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