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한표라도 더'…정하영·유영근·유영필, 유세 마지막날 총력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정하영 더불어민주당 김포시장 후보와 유영근 자유한국당 후보, 유영필 민주평화당 후보가 12일 김포시 북변동 재래시장에서 선거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2018.6.12/뉴스1 © News1 정진욱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포=뉴스1) 정진욱 기자 = 정하영·유영근·유영필 후보는 6·13 지방선거 공식선거운동 마지막날인 12일 김포시 곳곳에서 시민들을 만나며 표심을 잡는데 총력을 다했다.

오전 6시 김포시 고촌사거리를 찾은 더불어민주당 정하영 후보는 출근하는 시민들과 인사를 나누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김포 5일장터, 통진읍, 구래동 이마트 사거리 등으로 행보를 이어간 후 오후 7시 사우동 거리에서 선거운동원이 총 집결된 가운데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할 예정이다.

뉴스1

정하영 더불어민주당 김포시장 후보가 12일 경기도 김포시 북변동 재래시장에서 시민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2018.6.12/뉴스1 © News1 정진욱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 후보는 북변동 재래시장에서 유세 후 "13일간 최선을 다했다. 시민들과 소통을 하며 그 바람을 담은 비전과 정책을 제시했는데 (유권자들이)각 후보가 어떤 정책을 내놓았는지 냉정하게 판단 후 선택 하실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자유한국당 유영근 후보도 오전 6시 김포시 고촌일대에서 출근길 시민들에게 인사를 나누며 선거 운동을 시작했다.

그는 이어 사우사거리~북변동 재래시장~양곡 등에서 유세활동을 펼친 후 오후 7시 구래동에서 집중 유세후 선거운동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뉴스1

유영근 자유한국당 김포시장 후보가 12일 경기도 김포시 북변동 재래시장에서 시민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2018.6.12/뉴스1 © News1 정진욱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 후보는 "최선을 다해 선거운동에 임했다"며 "선거운동기간에 시민분들께 격려와 질책도 받았지만 그 목소리를 가슴에 담아 바른 시정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민주평화당 유영필 후보는 오전 7시부터 김포시 북변동 재래시장을 찾아 시민들과 인사를 나누며 표심을 자극했다.

그는 사우사거리~마산동 이마트~운양동 일대에서 유세활동을 펼친후 오후 9시 사우사거리에서 유세활동을 마무리 할 예정이다.
guts@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