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신한은행, '쏠' 이용 고객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추첨 통해 팬사인회 초대권 제공

뉴스1

(신한은행 제공)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 박주평 기자 = 신한은행이 '신한 쏠(SOL)' 앱 이용 고객에게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

신한은행은 공식 광고 모델 워너원의 스페셜 앨범 '1÷x=1 UNDIVIDED' 발매를 기념해 신한 쏠(SOL)과 함께하는 워너원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를 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함께해'와 '초대하고 함께해' 두 가지로 진행한다. '누구나 함께해'는 신한 쏠(SOL)을 이용 고객 누구나 응모에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Δ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15명) Δ워너원 포토북(50명) ΔCGV 영화예매권 2매(5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초대하고 함께해'는 지인과 친구, 가족에게 신한 쏠(SOL) 앱을 공유하고 초대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Δ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과 워너원 메탈카드 12종세트(5명) Δ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과 워너원 포토북(50명) Δ워너원 팬사인회 초대권(200명) 등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신한 쏠(SOL) 앱을 통해 7월 16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18일 신한 쏠(SOL)과 은행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팬사인회 초대권 당첨 고객은 별도 안내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과 워너원의 콜라보레이션이 예상보다 반응이 뜨거워서 감사의 마음으로 팬사인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도전과 젊음의 금융 아이콘이자 혁신적인 이미지를 대표하는 금융기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지난 2월 워너원을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적극적인 유스고객 마케팅을 펼친 결과 신한 쏠(SOL) 가입자 550만명을 유치했다. 또 워너원 체크카드 약 10만좌, '워너원 입출금통장 및 정기성통장' 3만5000좌를 달성했다.
jup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